본문 바로가기

이곳저곳 방문 리뷰

[가평카페] 탁 트인 뷰가 멋진 모아이카페 방문 리뷰

요새 날씨가 참 좋죠?

덥지도 춥지도 않고 적당히 선선해서 나들이 가기에 가장 좋은 때인 것 같습니다.

한국의 가을이 갈수록 짧아져서 이런 날씨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이런 날씨는 미리미리 즐겨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런 뜻에서 곧 추워지기 전에 드라이브 코스로 다녀올 수 있을 만한 가평 까페 한 곳을 추천합니다.

 


"탁 트인 뷰가 인상적인 모아이카페"

 

#1. 모아이카페 위치

 

경기 가평군 상면 수목원로 164번길 29

 

 

모아이 카페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가평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평은 서울이랑 그리 멀지 않기에 1시간 남짓 소요하여 카페로 가실 수 있습니다.

카페도 예쁘지만 카페로 들어가는 길이 드라이브 코스인지라 푸르른 산을 중심으로 예쁜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는 길 부터 이미 탁 트인 기분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카페 앞에 놓인 모아이상이 참 귀엽죠?

지도는 포스트 가장 하단에 첨부하겠습니다 :

 

 

#2. 모아이 전경

 

모아이 카페가 인기있는 가장 큰 이유는 역시 카페 밖 잔디밭 풍경 때문입니다.

멀리서 찍느라 사진이 다소 작은감이 있는데요. 자세히 보시면 모아이 글자가 새겨져 있고 뒤에 잔디 밭 풍경이 보이시나요?

저 잔디밭에 푹신푹신한 의자들이 놓여져 있어 카페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저 곳에 앉아 풍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 건너편 풍경도 산인지라 보고 있으면 절로 힐링이 되는 그런 풍경입니다.

저는 늦은 오후에 간지라 살짝 추워서 저기에 앉지는 않았는데, 저기에 앉아서 풍경을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조금 더 이른 낮에 가시면 춥지 않게 경치를 만끽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저 곳 잔디밭에서 한참 동안 찍사를 즐기다가 조금 추워져서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밖에서 경치를 보며 노는 것만으로도 즐거웠습니다.

 

 

#3. 모아이카페 내부

 

 

모아이카페의 내부입니다.

카페 내부는 생각만큼 크지는 않았지만 적당히 넓었습니다. 갤러리처럼 그림들이 곳곳에 걸려있어 구경하는 맛도 있었습니다.

테이블 간격은 크게 좁지 않아서 편하게 앉을 수 있는 정도입니다.

게다가 옆면이 전면 통유리라 탁 트인 느낌으로 앉아계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못찍었는데 통유리 앞쪽에 테라스석도 있습니다.

날씨가 조금만 덜 추웠다면 바깥쪽에 앉았을텐데 그 점이 조금 아쉬웠어요.

 

<모아이카페 메뉴>

 

모아이카페의 메뉴판입니다.

보통 이런 외곽에 있는 드라이브용 카페는 아무래도 시내에 있는 카페보다 가격이 조금 비싼편인데,

모아이카페는 그런 카페들 중에서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요새 아메리카노 한잔에 거의 만원인곳도 많아서..)

보시면 커피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다양하게 구비가 되어있는 편입니다.

평소 같으면 커피메뉴를 주문했을텐데 그 전에 이미 많이 마신지라 말차 밀크티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살펴보니까 이 곳 메뉴 중 잣 타르트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배불러서 주문하지 않았지만,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

 

 

#4.  모아이 음료 리뷰

 

 

저희가 주문한 메뉴 2가지입니다.

말차밀크티와 리얼초콜릿을 주문하였는데요.

이렇게 카페 로고가 새겨진 예쁜 유리컵에 메뉴가 나왔습니다.

제가 겁이 좀 많아서 유리컵에 따뜻한걸 담으면 깨질까봐 살짝 무서웠는데, 음료가 막 뜨겁게 나오진 않아서 괜찮았습니다.

음료의 맛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었는데요. (보통 이런 외곽 카페들은 음료의 맛보다는 분위기나 인테리어로 승부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말차라떼는 생각보다 맛이 진하고 고소했습니다. 흉내만 내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

다른 분들이 쓰신 리뷰를 보니까 커피도 고소하고 맛있다고 합니다.

 

 

-

 

어디갈 곳이 없나 급하게 찾아서 방문했던 모아이카페였지만 상당히 만족도가 높은 선택이었습니다.

나중에 가평에 갈 일이 있거나 누군가에게 가평 카페를 추천해주어야 한다면 자신있게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탁 트인 풍경을 즐기시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